본문 바로가기
스크린

라스트갓파더

by 아 짐 2011. 1. 14.

 

 

감 독 : 심형래

출 연 : 심형래, 하비 키이텔, 마이클 리스폴리, 제이슨 미웨스, 조슬린 도나휴

줄거리 :

마피아 대부의 숨겨진 아들.. 바로 ‘영구’?!
덜 생긴 외모, 덜 떨어진 행동, 누가 봐도 남다른 ‘영구(심형래)’는 마피아 대부인 아버지 ‘돈 카리니(하비 케이틀)’를 찾아 뉴욕에 왔다 조직의 후계자로 지목되어 마피아 수업을 받게 된다. 영구 때문에 당연히 믿고 있었던 후계자의 꿈을 접게 된 조직의 2인자 ‘토니V(마이크 리스폴리)’ 는 설상가상, 마피아로서 영 가망 없어 보이는 영구의 교육을 맡게 되면서 좌절을 맛보게 된다.

‘영구 in the city’ 좌충우돌 후계자 수업!
영구 역시 좌충우돌 후계자 수업에 지쳐 있던 중 우연히, 뜻하지 않게, 정말 운 좋게, 위험에 처해있던 라이벌 조직 본판테의 외동딸 ‘낸시(조슬린 도나휴)’를 구해주면서 친구가 된다. 게다가 아버지를 기쁘게 하려고 상납금을 걷으러 나서 상가주인들을 괴롭히지만 그런 영구의 횡포가 오히려 빅 히트 상품을 탄생시켜 도시의 영웅으로 떠오른다.

한편, 이런 영구를 못마땅하게 여긴 본판테 조직의 2인자 비니가 낸시를 납치한 후 이를 영구의 짓으로 꾸며 돈 카리니와 본판테 조직의 전쟁을 일으키고, 음모에 빠진 영구의 뜻하지 않은 활약이 엉뚱한 결과를 예고하는데…
더 웃기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았다! 기대하시라! 영구 왔다~!

 


 

 

 

 

 

 

 

 

 

 

 

 

 

심형래의 헐리우드 진출 코미디 영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웃을수있는 일이  없는 요즘 웃어볼까 하는 기대감으로 토요일 혼자 영화관을 찾았다.

실컷 웃고 싶었는데 실컷 웃을 정도는 아니고 조금은 웃을수있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다

각자의 관람평이 다르지만 궂이 점수를 매긴다면 중간정도.. 뭔가 조금 부족한 느낌의 영화다. 그래도 심형래 감독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스크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증  (0) 2011.09.17
블랙스완  (0) 2011.03.01
황해  (0) 2011.01.09
부당거래  (0) 2010.11.30
제빵왕 김탁구 ost 이승철 - 그사람-  (0) 201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