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

트랜스포머

by 아 짐 2008. 6. 12.

감 독 : 마이클 베이

출 연 : 샤이아 라보프, 조쉬 더하멜, 메간 폭스, 레이첼 테일러, 존 보이트, 존 터투로

줄거리: 거대 에너지원을 찾아 ‘트랜스포머’ 그들이 지구로 왔다!
파괴하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 인류의 운명을 건 거대 전쟁이 시작된다!

인류보다 월등히 뛰어난 지능과 파워를 지닌 외계 생명체 ‘트랜스포머’.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 군단과 악을 대변하는 ‘디셉티콘’ 군단으로 나뉘는 ‘트랜스포머’는 궁극의 에너지원인 ‘큐브’를 차지하기 위해 오랜 전쟁을 벌여왔다.
하지만 행성 폭발로 우주 어딘가로 사라져버린 ‘큐브’.
그들은 오랜 전쟁의 종지부를 찍기 위해 ‘큐브’를 찾아 전 우주를 떠돈다.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에너지원인 ‘큐브’는 우주를 떠돌다 지구에 떨어지고
디셉티콘 군단의 끈질긴 추적 끝에 ‘큐브’가 지구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들은 최후의 전쟁의 무대로 지구를 택하고, 아무도 모르게 지구로 잠입한다.
어떤 행성이든지 침입해 그 곳에 존재하는 기계로 변신, 자신의 존재를 숨길 수 있는 트랜스포머는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의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인류의 생활에 깊숙이 침투한다. 그리고 그들은 큐브의 위치를 찾는데 결정적인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의 존재를 알게 된다.

이 모든 사실을 전혀 모른 채 살아가던 ‘샘’은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그의 자동차는 ‘트랜스포머’ 중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 군단의 ‘범블비’로 큐브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디셉티콘’ 군단에 맞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 우주의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반드시 샘을 지켜야만 하는 범블비는 자신이 형제들인 ‘오토봇’ 군단을 지구로 불러모으기 시작하는데..

거대 에너지원 ‘큐브’가 디셉티콘의 손에 들어가는 것만은 막아야 한다. 샘을 찾아내 큐브를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 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 군단의 인류의 운명을 건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착한 사람 나쁜 사람 항상 어디든 이분법이 적용된다. 여기서도 지구의 평화를 위해 싸우는 착한 로봇대장 옵티머스 프라임과 우연히

구입한 노랑중고 자동차 범블비와 그리고 못된편 대장과 그 수하 여러 로봇들..

어릴때 만화가게에서 가끔 로봇만화영화를 본것이 고작이고 남자아이를 키우려니 로봇을 어찌나 좋아하던지 툭하면 헤체 조립을 반복

하는 모습을 보았었지만 어른이 되어 아니 반백이 되어 로봇이 자동차로 변신하고 도심을 질주하며 싸우는 장면은 두어시간 가족이

편하게 볼수있는 소재였다.

 

 

'스크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07 퀀텀오브솔러스  (0) 2008.12.01
맘마미아  (0) 2008.10.09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0) 2008.06.03
머시니스트(The Machinist)  (0) 2008.05.31
스파이더맨3  (0) 2008.05.30